'물 건너온' 알파고 5살 아들, 과학지식 대방출에 김나영 “영재 아니에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튀르키예 아빠의 5살 아들 하룬이 놀라운 과학지식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선 튀르키예에서 물 건너온 아빠 알파고가 출연한다.
알파고는 튀르키예에서 과학고를 졸업해 서울대 대학원을 수료, 튀르키예 언론사 한국 특파원 기자로 활동한 남다른 이력을 자랑하는 엘리트 아빠다.
이날 알파고는 귀요미 5살 아들 하룬과의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튀르키예 아빠의 5살 아들 하룬이 놀라운 과학지식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선 튀르키예에서 물 건너온 아빠 알파고가 출연한다.
알파고는 튀르키예에서 과학고를 졸업해 서울대 대학원을 수료, 튀르키예 언론사 한국 특파원 기자로 활동한 남다른 이력을 자랑하는 엘리트 아빠다. 그는 “KBS 특채 개그맨 출신”이라며 또 다른 이력을 공개한다고.
이날 알파고는 귀요미 5살 아들 하룬과의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특히 하룬은 엄청난 과학지식을 대방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는다고. 김나영은 “영재 아니에요?”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며 하룬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와함께 오랜만에 컴백한 미국 ‘BBC 아빠' 로버트 켈리 가족과 미국 육군사관학교 출신 스펙왕 미국 아빠의 육아 현장이 공개되며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8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물 건너온 아빠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