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컴백' 최예나, 처연한 눈빛 발산…독보적 분위기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YENA)가 분위기 장인으로 변신했다.
최예나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러브 워'(Love War)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최예나는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깊어진 성숙미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180도 다른 매력을 풍겼다.
최예나 첫 싱글 '러브 워'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최예나(YENA)가 분위기 장인으로 변신했다.
최예나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러브 워'(Love War)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예나는 슬픔을 간직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날카로운 가시가 돋친 빨간 장미 속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최예나의 모습은 '비련의 여인' 분위기를 풍긴다.
또 다른 사진에서 최예나는 삼면 거울 앞에 서서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물에 번진 듯한 실루엣이 내면의 아픔을 암시한다.
최예나는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깊어진 성숙미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180도 다른 매력을 풍겼다. 이어 사랑의 아픔을 간직한 여성의 모습을 비추며 '러브 워'에 담긴 메시지를 암시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최예나가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러브 워'는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았을 뿐 아니라,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컬러로 표현한 음반이다.
최예나는 지난해 선보였던 첫 번째 미니앨범 '스마일리'와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과는 또 다른 감성의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예나 첫 싱글 '러브 워'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의 '대상' 수상 다음날…충격적 붓기→못다한 소감 '대공개'('나혼산') - SPOTV NEWS
- 현빈 "아들 얼굴? ♥손예진과 나 섞여 있어…최종 목적지 궁금"('연중') - SPOTV NEWS
- 고윤정 졸업사진에 무슨 짓? 악의적 편집+허위사실에 "법적 대응"[종합] - SPOTV NEWS
- [단독]'보이즈 플래닛', 경쟁 더 치열해진다…7일 2차 합숙 시작 - SPOTV NEWS
- 이병헌‧손태영 눈 감아… 이민정, 권상우와 웨딩사진 '왜이리 잘어울려' - SPOTV NEWS
- '기부퀸' 신민아, ♥김우빈에게 보내는 하트인가…존재 자체가 러블리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