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해 하면 지목” 아침밥 당번 건 ‘런닝맨’ 배 단칸방 게임리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의 단칸방 게임리그가 개최된다.
1월 8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맨이 떴다' 2탄이 공개되어 모두가 피하고 싶어 하는 아침밥 당번 선정이 진행된다.
잠시 후, 멤버들은 서로를 추천하는 눈물겨운 우정을 자랑했고, 결국 아침밥 당번을 건 '런닝맨 배 단칸방 리그'를 개최했다.
예측 불허한 '방구석 리그'가 끝나고 선정된 아침밥 4인방은 영하 15도의 날씨에 불피우는 것부터 어려워 시작부터 고난을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런닝맨' 멤버들의 단칸방 게임리그가 개최된다.
1월 8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맨이 떴다’ 2탄이 공개되어 모두가 피하고 싶어 하는 아침밥 당번 선정이 진행된다. 이날은 뒤늦게 시골 마을에 합류한 양세찬이 등장했고 멤버들은 반쯤 감긴 눈으로 한 박자 느리게 반겼다. 이에 양세찬은 “나랑 같이 아침밥 할 사람이 필요하다. 피곤해하면 그 사람을 지목할 것”이라며 폭탄선언을 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잠시 후, 멤버들은 서로를 추천하는 눈물겨운 우정을 자랑했고, 결국 아침밥 당번을 건 ‘런닝맨 배 단칸방 리그’를 개최했다. ‘방구석 MC’ 유재석은 개인 스피커를 꺼내며 순식간에 텐션을 끌어올렸고, 주우재는 카메라 앞에서 정체불명의 춤을 추며 게임에 과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멤버들은 ‘좀비 게임’, ‘둥글게 둥글게’ 등 미니게임을 진행하며 치열한 눈치싸움을 펼쳤고, 지치지 않는 텐션과 열정에 방안이 열기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예측 불허한 ‘방구석 리그’가 끝나고 선정된 아침밥 4인방은 영하 15도의 날씨에 불피우는 것부터 어려워 시작부터 고난을 맞이했다. 양세찬과 함께 둘째 날 아침을 장식할 멤버는 누구일까. 8일 오후 6시 20분 방송. (사진=SBS '런닝맨')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자랑 역풍 자초하는 연예인 속사정과 MZ들의 1인분[이슈와치]
- ‘320kg 건강 악화’ 故 빅죠 오늘(6일) 2주기…“나를 잊지 않았으면”
- 송가인, 이렇게 말랐다니…극세사 몸매 자랑하는 토끼 변신 “역대급”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젠, 폭풍 성장…“엄마 사랑해” 완벽 한국어에 사유리 감동(슈돌)
- ‘손예진♥’ 현빈 “子 외모 엄마 아빠 섞여 있어, 최종 목적지 궁금”(연중)[결정적장면]
-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영철 반응 찰칵…재혼 기대 모으는 달달함
- 10기 옥순, 성형 전 얼굴+37kg 감량 깜짝 공개 “캐스팅 제의? 연락주세요”
- 아이유♥이종석, 555만원 커플백→1박 250만원 日리조트 ‘럭셔리 데이트’(연중)[어제TV]
- 새신부 고성희, 수영장 독차지한 비키니 자태 그림 같네…행복한 신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