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탈모 위험군? “머리카락 뭉텅이째 빠져 고민”
김지우 기자 2023. 1. 6. 18:14
배우 기은세가 반전 고민을 털어놨다.
5일 기은세의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에는 ‘2023년 첫 잘산템 | 기은세의 건강템, 잘산템 추천 | 영양제, 귀리우유, 올리브오일, 탁상시계, 리빙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기은세는 최근 잘 산 아이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건강 먹거리를 추천하던 기은세는 서리태 콩물 두유를 소개하기 시작했다. 기은세는 “제가 이걸 먹기 시작한 이유는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진다”며 현실 고민을 고백했다.
이어 “트리트먼트한 다음에 머리를 빗으면 시커먼 뭉텅이가 이렇게 빠진다. 너무 충격적이었다. 첫 번째 선택할 수 있는 건 제대로 된 서리태 콩물을 먹어볼까 하는 거였다”고 설명하며 “제 몸에 부족한 단백질을 채워주기 위해 먹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다이어트 얘기를 꼭 해줬으면 좋겠다는 요청이 있었다”며 다이어트 식단까지 공개했다.
기은세는 “다이어트 할 때 고구마, 그리고 귀리우유 안에 곡물 같은 걸 넣어 먹는다. 배고프면 두유 같은 걸 하나 먹고 후무스도 만들어 먹는다”며 “나이가 있기 때문에 건강을 생각해 가면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건강한 루틴을 강조했다.
한편 기은세는 1983년생으로, 지난 2012년 12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