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데뷔 10년 만 첫 라이브 방송 도전 “떨리는 마음 숨길 수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윤이 데뷔 10년 만 첫 라이브 방송에 도전한다.
데뷔 첫 라이브 방송인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는 후문.
김혜윤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팬들과 만나왔지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소통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지금도 떨리는 마음을 숨길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설렌다"라고 말했다.
김혜윤의 데뷔 첫 라이브 방송 관련 공지는 6일 IHQ 엔터 부문 공식 인스타그램 싸이더스HQ(sidusH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혜윤이 데뷔 10년 만 첫 라이브 방송에 도전한다.
1월 6일 소속사 IHQ는 김혜윤이 오는 1월 11일 오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김혜윤의 라이브 방송은 데뷔 10주년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준비됐다. 데뷔 첫 라이브 방송인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는 후문.
특히, 김혜윤은 올 연말 제43회 청룡영화상, 제58회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 한국영화제작가협회 신인배우상, 제42회 황금촬영상 심사위원 특별상 등을 받으며 최고의 한 해를 보낸 만큼 이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를 팬들과 나눌 예정.
김혜윤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팬들과 만나왔지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소통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지금도 떨리는 마음을 숨길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설렌다"라고 말했다.
김혜윤의 데뷔 첫 라이브 방송 관련 공지는 6일 IHQ 엔터 부문 공식 인스타그램 싸이더스HQ(sidusH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IHQ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자랑 역풍 자초하는 연예인 속사정과 MZ들의 1인분[이슈와치]
- ‘320kg 건강 악화’ 故 빅죠 오늘(6일) 2주기…“나를 잊지 않았으면”
- 송가인, 이렇게 말랐다니…극세사 몸매 자랑하는 토끼 변신 “역대급”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젠, 폭풍 성장…“엄마 사랑해” 완벽 한국어에 사유리 감동(슈돌)
- ‘손예진♥’ 현빈 “子 외모 엄마 아빠 섞여 있어, 최종 목적지 궁금”(연중)[결정적장면]
-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영철 반응 찰칵…재혼 기대 모으는 달달함
- 10기 옥순, 성형 전 얼굴+37kg 감량 깜짝 공개 “캐스팅 제의? 연락주세요”
- 아이유♥이종석, 555만원 커플백→1박 250만원 日리조트 ‘럭셔리 데이트’(연중)[어제TV]
- 새신부 고성희, 수영장 독차지한 비키니 자태 그림 같네…행복한 신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