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사유리子 젠, 훌쩍 커버린 근황 공개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 아들 젠이 훌쩍 큰 근황을 공개한다.
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일본에서 온 진짜 할머니, '한국 할머니' 팽현숙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유리와 젠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유리는 "갓난 아기였는데 언제 이렇게 말하는지 신기해요"라며 옹알이를 하던 젠이 어느새 훌쩍 커 사랑한다고 하는 모습에 뭉클함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방송인 사유리 아들 젠이 훌쩍 큰 근황을 공개한다.
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일본에서 온 진짜 할머니, '한국 할머니' 팽현숙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유리와 젠의 모습이 그려진다.
팽현숙과 젠의 할머니는 평소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쌍둥이 자매 같은 이들의 유쾌한 첫 만남이 기대되는 가운데, 젠이 완벽한 한국어로 사유리를 감동시켰다고 해 기대감이 치솟는다.
공개된 스틸 속 팽현숙과 젠의 할머니는 똑 닮은 데칼코마니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부터 안경과 옷까지 맞춰 입은 두 사람은 마치 쌍둥이 자매 같은 모습. 두 사람은 실제로 처음 만나 각각 한국어와 일본어로 인사했음에도 격한 반가움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어느새 훌쩍 커버린 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심지어 그는 일취월장 오른 한국어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사유리는 "갓난 아기였는데 언제 이렇게 말하는지 신기해요"라며 옹알이를 하던 젠이 어느새 훌쩍 커 사랑한다고 하는 모습에 뭉클함을 전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