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강원새농민회 정기총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ami80@pressian.com)]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와 (사)한국새농민강원도회(회장 이재석)는 6일 오전 11시 강원본부 5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재석 회장은 "2023년도에도 강원새농민회가 강원도를 대표하는 농업인단체로서 자립·과학·협동을 실천하고, 농업인 소득증대와 권익신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하면서,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와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와 (사)한국새농민강원도회(회장 이재석)는 6일 오전 11시 강원본부 5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에서 2022년 사업회계 결산 및 2023년도 사업계획을 수립했다.
또 올해 처음 시행되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새농민회 차원의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 추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3월 예정돼 있는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 앞서 공명선거 결의대회를 하며 지역선도농업인으로서 깨끗하고 공명한 선거문화 정착에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이재석 회장은 “2023년도에도 강원새농민회가 강원도를 대표하는 농업인단체로서 자립·과학·협동을 실천하고, 농업인 소득증대와 권익신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하면서,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와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청문위원의 탄식 "이태원 참사, 세월호와 똑같다"
- '이상민 사퇴' 두고 또다시 충돌, 국민의힘 또다시 '닥터카' 꺼냈다
- 사퇴 거부한 용산구청장, 채팅방에서 "나는 국민정서법으로 구속됐다"
- 오세훈 "행정부시장 사퇴, 이태원 참사 아닌 인사철이라..."
- 푸틴 "정교회 성탄절에 6~7일 휴전" 일방 선언, 왜?
- 이상민 발언마다 울분 토한 유가족들 "숨 쉬는 것 말고 다 거짓말!"
- 국정원의 "북한 무인기 대통령실 촬영 가능"에 국방부 "가능성 없어"
- 용산 부구청장, 참사 예측에 "한두 명만 다칠 걸로 예상"
- 이상민 "유족에게 사과"하면서도 사퇴 요구에는 거듭 거부
- '무인기 논란' 대통령실의 "무슨 출처로 알았나'에 "지도보는 시민 다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