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태진, 연극 ‘실수하지 않는 법’ 학생 A역 캐스팅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신스틸러’에 등극한 배우 고태진이 스크린과 OTT에 이어 이번엔 연극 ‘실수하지 않는 법(이음컬쳐프로젝트 제작, 작가 박찬민, 연출 장일수)’으로 무대에 오른다.
고태진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6일 “고태진이 연극 ‘실수하지 않는 법’에 출연, 배경이 되는 어느 학원의 1등 학생 ‘A’ 역으로 열연한다”고 밝혔다.
연극 ‘실수하지 않는 법’은 일 년에 한 명씩 죽는다는 이상한 소문이 돌고 있는 학원을 배경으로, ‘실수’하지 않기 위해 애쓰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고태진이 맡은 ‘A’는 ‘올해의 예고자’라고도 불리는 학원 1등으로, 옆자리 친구가 사라져도 계속해서 앞만 보고 달려야만 하는 아이들을 대표한다.
‘실수하지 않는 법’은 최근 수능이 마무리된 시점, 과연 ‘실수’하지 않는 법을 알게 되면 모든 것이 완벽해질지, ‘실수’ 하지 않기 위해 죽어가는 아이러니 속에 어떤 물음을 가져야 할지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영화와 드라마에 연극 무대까지 섭렵하며 ‘열일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고태진은 이번 연극에서 고등학생으로 변신해 풋풋한 외모의 매력을 한껏 살릴 예정이다.
또 각박한 현실에 놓인 학생들의 삶과 미묘한 감정을 그려낼 전망이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캐릭터 표현력을 지닌 고태진이 이번에는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연극 ‘실수하지 않는 법’은 29일까지 극장 동국에서 공연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