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태진, 연극 ‘실수하지 않는 법’ 학생 A역 캐스팅

손봉석 기자 2023. 1. 6.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태진. 티앤아이컬쳐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신스틸러’에 등극한 배우 고태진이 스크린과 OTT에 이어 이번엔 연극 ‘실수하지 않는 법(이음컬쳐프로젝트 제작, 작가 박찬민, 연출 장일수)’으로 무대에 오른다.

고태진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6일 “고태진이 연극 ‘실수하지 않는 법’에 출연, 배경이 되는 어느 학원의 1등 학생 ‘A’ 역으로 열연한다”고 밝혔다.

연극 ‘실수하지 않는 법’은 일 년에 한 명씩 죽는다는 이상한 소문이 돌고 있는 학원을 배경으로, ‘실수’하지 않기 위해 애쓰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고태진이 맡은 ‘A’는 ‘올해의 예고자’라고도 불리는 학원 1등으로, 옆자리 친구가 사라져도 계속해서 앞만 보고 달려야만 하는 아이들을 대표한다.

‘실수하지 않는 법’은 최근 수능이 마무리된 시점, 과연 ‘실수’하지 않는 법을 알게 되면 모든 것이 완벽해질지, ‘실수’ 하지 않기 위해 죽어가는 아이러니 속에 어떤 물음을 가져야 할지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영화와 드라마에 연극 무대까지 섭렵하며 ‘열일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고태진은 이번 연극에서 고등학생으로 변신해 풋풋한 외모의 매력을 한껏 살릴 예정이다.

또 각박한 현실에 놓인 학생들의 삶과 미묘한 감정을 그려낼 전망이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캐릭터 표현력을 지닌 고태진이 이번에는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연극 ‘실수하지 않는 법’은 29일까지 극장 동국에서 공연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