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뉴진스vs에이티즈, 새해 첫 1위 후보 맞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와 에이티즈가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올랐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1월 첫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뉴진스는 지난달 발매한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Ditto'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에이티즈는 싱글 1집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로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뉴진스와 에이티즈가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올랐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1월 첫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뉴진스는 지난달 발매한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Ditto’로 1위 후보에 올랐다. 발매 직후부터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한 뉴진스는 여전히 차트 최정상에 자리잡고 있으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티즈는 싱글 1집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로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과연 어느 팀이 1위를 차지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에이티즈, DKZ, 하이키, TO1, WayV, 위앤유, woo!ah!, 문빈&산하(ASTRO), 박현서, 범진, 아일리원, 에스페로, 이아영, 이층버스 등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꾸민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