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극 잠정 중단 결정…‘어쩌다 마주친~’, 월화극 이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TV 측이 수목극 편성을 잠정 중단한다.
KBS 관계자는 6일 '디스패치'와의 전화 통화에서 "'어쩌다 마주친, 그대'가 수목극에서 월화극으로 편성을 이동했다"고 밝혔다.
수목극을 잠정 중단한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당초 수목극으로 방송될 예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KBS-2TV 측이 수목극 편성을 잠정 중단한다.
KBS 관계자는 6일 ‘디스패치’와의 전화 통화에서 “‘어쩌다 마주친, 그대’가 수목극에서 월화극으로 편성을 이동했다”고 밝혔다.
수목극을 잠정 중단한다. 현재 수목극 자리에 지난 2021년 종영한 ‘연모’를 방영 중이다. 당분간 신규 드라마 편성은 없을 전망이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당초 수목극으로 방송될 예정이었다. 월화극으로 변동됐다. 방송 시기 역시 밀리게 됐다.
‘두뇌공조’와 ‘오아시스’ 이후 방영될 계획이다. 방송 시기는 미정인 상황. ‘두뇌공조’는 다음 달 말 종영을 앞두고 있다.
‘오아시스’는 16부작으로 4월 중 종영할 예정이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빨라야 5월에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시간 여행을 그린다. 과거 연쇄살인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나선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 분)이 함께 사건을 풀어나간다.
<사진출처=KBS2>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