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딸' 함연지, 아빠랑 '붕어빵' 투어...소탈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겸 유튜버 함연지가 오뚜기 회장인 아버지와 '붕어빵' 투어를 하는 등 소탈한 행보를 보였다.
5일 함연지는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 '붕어빵에 진심인 햄부부 찐 성수주민의 성수동 붕세권 도장깨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함연지는 기업 대표인 아버지 함영준, 그리고 남편과 '붕어빵' 맛집 투어를 다녔다.
함연지는 직접 만든 '성수동 붕어빵 지도'를 내보이며 "남편과 여러 군데 붕어빵을 다 먹어보고 '최애'를 골라보려 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뮤지컬 배우 겸 유튜버 함연지가 오뚜기 회장인 아버지와 '붕어빵' 투어를 하는 등 소탈한 행보를 보였다.
5일 함연지는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 '붕어빵에 진심인 햄부부 찐 성수주민의 성수동 붕세권 도장깨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함연지는 기업 대표인 아버지 함영준, 그리고 남편과 '붕어빵' 맛집 투어를 다녔다.
함연지는 "평소에 붕어빵을 너무 좋아한다"며 "요즘 붕어빵이 먹고 싶은데 혼자 먹으려니 아쉽다"고 말했다. 함연지는 직접 만든 '성수동 붕어빵 지도'를 내보이며 "남편과 여러 군데 붕어빵을 다 먹어보고 '최애'를 골라보려 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남편과 투어에 나선 함연지는 "저희 아빠가 저보다도 붕어빵을 더 좋아하신다. 아빠가 회사 점심시간에 오셔서 붕어빵을 드시고 가신다"라고 말하며 함영준과 함께할 것을 전했다.
함연지는 붕어빵을 함영준, 남편과 나눠먹으며 붕어빵을 리뷰했다. 단골 붕어빵 집을 찾은 함연지는 "쌀 반죽이라 속도 편하고 바삭거린다"며 붕어빵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함영준은 "추운 날씨에 딱 맞다"고 말하며 길거리에서 입김을 불며 붕어빵을 먹는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또 그는 "어렸을 땐 국화빵을 더 먹었다"며 추억을 회상했다. 이어 함영준이 직접 찾은 가게로 찾아가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딸이다. 2017년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연예계 주식부자 5위인 함연지는 주식 4만 3천 주, 약 300억 대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함연지가 공개한 신혼집은 서울 성동구 소재 서울숲 트리마제로 강북권 고급 주택가 중 하나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함연지 유튜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