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새해 맞이 '후냐 행운제' 실시

이원희 2023. 1. 6. 17:0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2023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후냐 행운제' 이벤트를 오는 2월2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후냐 행운제'는 서울 지하철 옥외광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노출되는 행운코드 'LUCKY2023'를 입력하면 '후냐의 행운 복주머니' 230개와 '행운의 황금 후냐 코스튬'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제2의 나라'의 인기 캐릭터 '후냐'가 이용자들에게 행운을 전달하는 컨셉트로,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후냐의 행운 복주머니'를 오픈하면 ▲희귀 4성 무기·방어구·이마젠·수정구·장신구 선택상자 ▲신묘한 액막이 인형(흑마법 실패 페널티 제거 효과) ▲각종 소환쿠폰 ▲강화석 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후냐의 행복 복주머니' 이벤트가 내달 2일까지 열린다. 이 이벤트는 다양한 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1793개의 '후냐의 행복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행운 코드로 획득 가능한 230개까지 더하면 이용자는 총 2023개의 '후냐의 행복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