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런닝맨'에 완전체 출격..데뷔 후 처음, 멤버들과 어떤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가 SBS '런닝맨'에 완전체로 출격한다.
아이브는 오는 9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해 멤버들과 특별한 레이스를 진행한다.
아이브의 '런닝맨' 출연은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들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온라인 상에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런닝맨'은 '순정파이터'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배우 김신록-아이브로 이어지는 1월 특급 게스트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는 오는 9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해 멤버들과 특별한 레이스를 진행한다. 아이브의 ‘런닝맨’ 출연은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들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온라인 상에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런닝맨’은 ‘순정파이터’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배우 김신록-아이브로 이어지는 1월 특급 게스트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오는 15일 방송에서는 지상파 최초의 격투기 서바이벌로 주목받고 있는 ‘순정파이터’의 레전드 파이터인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가 참여한 녹화분이 공개된다. 설 연휴인 22일 방송에서는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화영’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김신록이 함께한다. 특히, 22일 방송분은 ‘재벌집 막내아들’을 모티브로 한 레이스로 꾸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29일 방송에선 아이브 완전체가 출격하는 레이스가 펼쳐진다.
한편, 오는 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하는 ‘런닝맨’은 화제의 ‘런닝맨이 떴다’ 2탄을 공개한다. 지난주 방송분에서 ‘패밀리가 떴다’ 경력직 멤버들과 무경험자들의 ‘환장의 케미’가 큰 웃음을 안긴 가운데, 이번주 방송에서는 뒤늦게 합류한 양세찬의 활약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우당탕탕 ‘런닝맨이 떴다’가 공개된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SBS ‘런닝맨’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내 나이 군살 빼기 쉽지 않아…꾸준히 운동해야 비키니 가능"('Oh!윤아')
- 조성규, 암투병 여동생 사망 소식 전해.."이보다 억울하고 슬픈 죽음 어디있겠어"
- 백인천 "2번 이혼 후 수양딸에게 사기당해..뇌졸중으로 3번 쓰러졌다"(특종세상')
- '최태준♥' 박신혜, 출산 후 여전한 미모…子 대신 "해리야, 칸아 협조 좀"
- '스위치' 이민정 "아는 맛인데 맛있는 영화..'이병헌 싸잖아'에 男 관객들 너무 좋아해"[SS인터뷰]
- '전선욱♥' 야옹이 작가, 무슨 일 있나? 결혼 한 달 만에 칼단발로 과감 변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