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호 신임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영호 신임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장이 취임식을 열고 업무를 시작했다.
조 본부장은 전남 화순 출신으로 광주 서석고등학교, 조선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92년 공사에 입사해 목포·무안·신안지사장, 감사실장, 경영지원처장, 자산재무처장 등 공사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조 본부장은 취임사에서 "신농정 방향과 기후변화 등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미래 신성장동력 확충하고 내실 있는 경영으로 조직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영호 신임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장이 취임식을 열고 업무를 시작했다.
조 본부장은 전남 화순 출신으로 광주 서석고등학교, 조선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92년 공사에 입사해 목포·무안·신안지사장, 감사실장, 경영지원처장, 자산재무처장 등 공사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이에 경영 분야 전문성과 다양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강한 추진력, 합리적인 업무처리, 화합과 신뢰를 중시하는 통솔력을 겸비한 리더로 평가받는다.
조 본부장은 취임사에서 “신농정 방향과 기후변화 등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미래 신성장동력 확충하고 내실 있는 경영으로 조직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밝혔다.
광주=이상희 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