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연예대상 수상 후 홀로 '시상식 뒤풀이' 떠난 곳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는 홀로 '시상식 뒤풀이'를 위해 양평으로 떠나 연예대상 수상 후 가장 먼저 떠오른 장소는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2 MBC방송연예대상' 시상식 다음 날, 나 홀로 시상식 뒤풀이를 즐기는 전현무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전현무의 나 홀로 시상식 뒤풀이와 2023년 새로운 소원은 6일 밤 11시 10분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는 홀로 ‘시상식 뒤풀이’를 위해 양평으로 떠나 연예대상 수상 후 가장 먼저 떠오른 장소는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2 MBC방송연예대상’ 시상식 다음 날, 나 홀로 시상식 뒤풀이를 즐기는 전현무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시상식 여파로 숙취에 시달린 전현무는 해장하려고 택시를 타고 양평의 단골 순댓국집을 찾는다. 이곳에서 ‘팜유 세미나’ 번외 순댓국 편을 공개한다. 순댓국과 모둠 순대를 주문한 그는 김과 함께 순대를 폭풍 흡입하며 “육수가 속을 어루만져 주는 느낌”이라는 차진 해장 소감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전현무는 진한 순댓국 육수를 맛보자마자 떠오른 팜유즈 막내인 배우 이장우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급 랜선 미식회를 연다. 두 사람은 식지 않은 미식 열기를 보이며 소스를 두고 열띤 토론을 펼친다. 특히 전현무는 이장우가 순댓국 소스에 유독 관심을 보이자 “소스 비법 알아 갈게”라고 약속해 폭소를 안긴다.
전현무는 “대상을 받고 제일 먼저 떠올랐다”며 양평을 찾은 진짜 이유인 목적지로 향한다. 6년 만에 이곳을 찾은 그는 새록새록 떠오르는 딩시 기억과 마주한다. 전현무는 “실수 잦고 기댈 곳 없을 때 찾았던 곳”이라며 애정을 드러낸다는 해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그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은행나무 소원 종이에 소원을 적는다. 전현무가 감사한 마음으로 꾹꾹 눌러 쓴 새로운 소원도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전현무의 나 홀로 시상식 뒤풀이와 2023년 새로운 소원은 6일 밤 11시 10분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내 나이 군살 빼기 쉽지 않아…꾸준히 운동해야 비키니 가능"('Oh!윤아')
- 조성규, 암투병 여동생 사망 소식 전해.."이보다 억울하고 슬픈 죽음 어디있겠어"
- 백인천 "2번 이혼 후 수양딸에게 사기당해..뇌졸중으로 3번 쓰러졌다"(특종세상')
- '최태준♥' 박신혜, 출산 후 여전한 미모…子 대신 "해리야, 칸아 협조 좀"
- '스위치' 이민정 "아는 맛인데 맛있는 영화..'이병헌 싸잖아'에 男 관객들 너무 좋아해"[SS인터뷰]
- '전선욱♥' 야옹이 작가, 무슨 일 있나? 결혼 한 달 만에 칼단발로 과감 변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