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워너뮤직코리아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미(JAMIE)가 워너뮤직코리아를 떠난다.
워너뮤직코리아는 "제이미와 향후 활동에 대해 오랜 기간 논의한 끝 계약 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6일 밝혔다.
워너뮤직코리아는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해준 제이미의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아울러 "당사와 함께한 기간 동안 큰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이어질 제이미의 활동과 행보를 응원하며 지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너뮤직코리아는 “제이미와 향후 활동에 대해 오랜 기간 논의한 끝 계약 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6일 밝혔다.
워너뮤직코리아는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해준 제이미의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아울러 “당사와 함께한 기간 동안 큰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이어질 제이미의 활동과 행보를 응원하며 지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미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 우승자 출신이다. 2012년 정식 데뷔 이후 줄곧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다가 2020년 4월 워너뮤직코리아를 새 둥지로 택한 바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려받은 만큼만 세금 낸다"…상속세 개편 논의 속도
- 여중생과 성관계 하려던 男 잡고 보니
- '침묵의 112 신고' 출동해보니… 입 모양으로 '살려달라' 울먹인 女
- "오늘 풀려나죠?"..경찰관 때려도 웃었던 중학생들
- 참사 후 휴대폰 바꾼 용산구청장…"제가 영악하지 못해서"
- 역대급 어닝쇼크에도…삼성전자, 주가 오른 이유는 (종합)
- [단독]'합격 번복' 양정고...면접 방식도 당일 일방 변경 논란
- 제대로 뿔난 김연경 "이런 팀 있을까..부끄럽다"
- "이기영 사이코패스 진단 불가"...이유는?
- '깡통전세'로 1억 손해…法 "중개사, 4000만원 배상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