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페로, 스페셜쇼→데뷔 첫 토크쇼 개최… 김호중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스페셜 쇼에 이어 데뷔 첫 토크쇼를 개최한다.
에스페로(남형근·허천수·켄지·임현진)는 오는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에스페로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 개최는 물론, 직후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을 통해 팬들과 첫 소통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페로(남형근·허천수·켄지·임현진)는 오는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에스페로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 개최는 물론, 직후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을 통해 팬들과 첫 소통에 나선다.
이날 ‘에스페로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에서는 타이틀곡 ‘엔드리스’를 함께한 ‘한국의 파바로티’ 김호중이 함께 출격하는 가운데, 에스페로의 웅장한 하모니와 김호중의 목소리가 만나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조영수와 김호중의 특급 지원 속 화려하게 데뷔한 에스페로는 현재 크로스오버 그룹 중 최초·최단기간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톱100에 진입하는 영예를 안은 만큼, ‘에스페로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를 통해 어떤 무대들로 대중을 단숨에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에스페로는 스페셜 쇼에 앞서 오늘(6일) 오후 4시 네이버 NOW.에서 ‘에스페로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 디렉터컷을 선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에스페로와 김호중의 데뷔 콘서트 뒷이야기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려받은 만큼만 세금 낸다"…상속세 개편 논의 속도
- 여중생과 성관계 하려던 男 잡고 보니
- '침묵의 112 신고' 출동해보니… 입 모양으로 '살려달라' 울먹인 女
- "오늘 풀려나죠?"..경찰관 때려도 웃었던 중학생들
- 참사 후 휴대폰 바꾼 용산구청장…"제가 영악하지 못해서"
- 역대급 어닝쇼크에도…삼성전자, 주가 오른 이유는 (종합)
- [단독]'합격 번복' 양정고...면접 방식도 당일 일방 변경 논란
- 제대로 뿔난 김연경 "이런 팀 있을까..부끄럽다"
- "이기영 사이코패스 진단 불가"...이유는?
- '깡통전세'로 1억 손해…法 "중개사, 4000만원 배상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