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박수홍 잘생겨, 얼굴 보고 만나" 팔불출 아내였네('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제주 시장 데이트에 나선다.
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제주도 신혼여행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가 운전한 차를 타고 제주도의 한 시장에 도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편스토랑'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제주 시장 데이트에 나선다.
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제주도 신혼여행이 공개된다. 지난해 12월 27일 혼인신고 2년여 만에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축하와 응원을 받은 부부가 신혼여행 중 어떤 달달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가 운전한 차를 타고 제주도의 한 시장에 도착한다. 손을 꼭 잡고 시장을 걷는 부부는 다소 얼떨떨한 모습이다. 생각지도 못한 많은 인파가 모여 많은 시민들이 "축하한다", "정말 잘 어울린다", "힘내세요" 등 축하와 응원의 인사를 전한다. 부부는 시민들의 인사에 일일이 "고맙습니다"라며 허리 숙여 인사한다.
박수홍은 "세상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응원해 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다"라며 놀라워한다. 아내 김다예는 감사의 인사를 하면서도 어쩔 줄 몰라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박수홍은 영상을 보며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계신 곳에서 공개 데이트한 건 처음이었다"고 전한다.
얼마 후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 긴장이 풀리자 부부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 핀다. 시장을 걷던 중 한 시민이 박수홍에게 "잘 생겼다"고 외치자, 아내 김다예는 용기를 내 "제 남편 정말 잘생겼지요? 외모 보고 만났어요"라고 귀여운 농담을 해 시장에 있던 시민들은 물론 '편스토랑' 스튜디오까지 웃음바다로 만든다. 영상을 통해 자신과 아내의 행복한 모습을 본 박수홍은 또 한 번 "정말 눈물 나게 감사하다"라며 감동한다.
두 사람은 시장에서 함께 사이좋게 구입한 다양한 식재료로 함께 요리에 나선다. 함께 요리를 하면서도 부부의 케미는 반짝반짝 빛이 났다고. 이 과정에서 예상 밖 웃음까지 빵빵 터지며 "진짜 잘 맞는다", "정말 잘 어울린다" 등 감탄의 반응이 쏟아진다.
'편스토랑'은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의 '대상' 수상 다음날…충격적 붓기→못다한 소감 '대공개'('나혼산') - SPOTV NEWS
- 현빈 "아들 얼굴? ♥손예진과 나 섞여 있어…최종 목적지 궁금"('연중') - SPOTV NEWS
- 고윤정 졸업사진에 무슨 짓? 악의적 편집+허위사실에 "법적 대응"[종합] - SPOTV NEWS
- [단독]'보이즈 플래닛', 경쟁 더 치열해진다…7일 2차 합숙 시작 - SPOTV NEWS
- 이병헌‧손태영 눈 감아… 이민정, 권상우와 웨딩사진 '왜이리 잘어울려' - SPOTV NEWS
- '기부퀸' 신민아, ♥김우빈에게 보내는 하트인가…존재 자체가 러블리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