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월광 영웅 '죽음의 탐구자 레이'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월광 영웅 죽음의 탐구자 레이를 업데이트했다.
2023년 첫번째 월광 영웅 죽음의 탐구자 레이는 5성 등급의 암속성 정령사 영웅이다.
이 영웅은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죽음을 연구하기 위해 해서는 안 될 실험을 자행하다 음지로 쫓겨난 치료사로 등장하며 또 다른 영웅인 별의 신탁 엘레나와의 스토리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 첫번째 월광 영웅 죽음의 탐구자 레이는 5성 등급의 암속성 정령사 영웅이다. 아군을 활용해 적에게 강력한 약화 효과인 맹독과 상처를 발생시키고 이에 연계한 공격으로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번째 스킬인 인체 개조로 아군에게 역병 전파 효과를 부여한 뒤 해당 아군이 적을 공격하면 적에게 맹독 효과가 발생하는 방식이다. 이후 첫번째 스킬로 적의 맹독을 폭발시키거나, 3번째 스킬로 상처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 영웅은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죽음을 연구하기 위해 해서는 안 될 실험을 자행하다 음지로 쫓겨난 치료사로 등장하며 또 다른 영웅인 별의 신탁 엘레나와의 스토리가 진행된다. 특히, 지난해 12월 22일 업데이트 된 월광 극장 콘텐츠 2부 '삶도 죽음도 없는'에서 핵심 인물로 활약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새해를 맞아 '에픽세븐'에서 오는 15일까지 재화 하늘석 1000개를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