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노아 슈나프, 커밍아웃 "18년간 숨던 벽장에서 나왔다"[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에서 윌로 출연했던 배우 노아 슈나프(19)가 공식 커밍아웃했다.
슈나프는 지난해 6월 아이비리그 명문대학 중 하나인 펜실베니아 대학에 합격하며 대학생활을 시작했다.
'기묘한 이야기'에서 슈나프는 가장 먼저 뒤집힌 세계에 납치된다.
아역배우 출신인 슈나프는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에 출연하며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에서 윌로 출연했던 배우 노아 슈나프(19)가 공식 커밍아웃했다.
슈나프는 지난해 6월 아이비리그 명문대학 중 하나인 펜실베니아 대학에 합격하며 대학생활을 시작했다. 성인이 된 만큼 자신의 성적 정체성을 밝히기로 한 것으로 보인다.
슈나프는 5일(현지시간) 개인 SNS에 올린 영상을 통해 자신이 가까운 이들에게 성 정체성을 밝혔다고 말했다. 회색 후드티를 입고 침대에 누워 찍은 영상 속에서 슈나프는 밝고 상기된 표정이었다.
그는 “18년 동안 벽장에서 겁에 질린 후 마침내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내가 게이라고 말했을 때 그들은 ‘우리는 알고 있다’라고만 말했다”면서 “정말 그건 심각하지 않았다. 솔직히 앞으로도 심각해지지 않을 거다”라고 말했다.
어렵게 결심하고 용기내어 커밍아웃을 한 슈나프를 가족과 지인들이 있는 모습 그대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준 것으로 보인다.
그는 “내가 생각보다 (‘기묘한 이야기’의)윌과 비슷한 것같다”고도 적었다. ‘기묘한 이야기’에서 슈나프는 가장 먼저 뒤집힌 세계에 납치된다.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 일레븐(밀리 바비 브라운)의 남자친구 마이크(핀 울프하드 분)를 남몰래 짝사랑하기도 한다.
한편 슈나프의 용감한 고백에 팬들은 “당신이 정말 자랑스러워” “환영해” “언젠가는 (나도) 그런 용기를 낼 수 있을 것같다”라며 응원을 전했다.
아역배우 출신인 슈나프는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에 출연하며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내 나이 군살 빼기 쉽지 않아…꾸준히 운동해야 비키니 가능"('Oh!윤아')
- '손예진♥' 현빈 "아들 외모? 섞인 것 같은데 최종 목적지 궁금해"[연중플러스]
- 백인천 "2번 이혼 후 수양딸에게 사기당해..뇌졸중으로 3번 쓰러졌다"(특종세상')
- '최태준♥' 박신혜, 출산 후 여전한 미모…子 대신 "해리야, 칸아 협조 좀"
- '스위치' 이민정 "아는 맛인데 맛있는 영화..'이병헌 싸잖아'에 男 관객들 너무 좋아해"[SS인터뷰]
- '전선욱♥' 야옹이 작가, 무슨 일 있나? 결혼 한 달 만에 칼단발로 과감 변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