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뷰티풀 라이어'…위험하고 강렬한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리즌(REASON)'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리드미컬한 비트와 함께 정체를 알 수 없는 이들이 떼를 지어 내달리는 긴박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빨간 가죽 의상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으며 등장한 아이엠을 필두로 멤버들이 모래바람을 일으키며 어딘가를 향해 걸어간다. 이어 두 멤버가 대치 상황에 놓이고 서로를 향해 공격하듯 뛰어가는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또한 기현 특유의 시원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음원 일부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위태로운 감정, 위험한 관계를 지속하면서도 놓지 못하는 사랑'이란 주제를 몬스타엑스의 열정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 향후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까지 상승시킨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리즌'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여러 관계 안에서 분명한 존재의 이유를 찾고 서로의 의미를 발견하기 위한 과정을 총 여섯 곡의 트랙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
[사진 = 'Beautiful Liar' MV 티저]-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