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광고주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유민 기자 2023. 1. 6. 15:48
배우 이이경이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파죽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6일 이이경이 작년 한 해 장르 불문 쉼 없는 열일 행보를 펼치며, 영화 ‘육사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 ‘심야괴담회’, ENA PLAY·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리고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연기력은 물론 예능감과 노래 실력까지 뽐내며 다재다능함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이러한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에 만능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이경의 상승세는 광고계의 러브콜로도 이어지는 중이다.
무엇보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부터 뷰티, 패션, 식품, 금융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블루칩 대열에 합류한 이이경은 특유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이끌며 업계 관계자들 사이 흥행 보증 수표로 주목받고 있다.
이렇듯 매번 예상치 못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는 이이경을 향한 업계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2023년에는 그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이이경은 5일 첫 방송 된 SBS 예능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에서 센스 있는 예능감을 뽐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