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WMF, 8일 롯데홈쇼핑서 ‘퓨전테크 미네랄’ 냄비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용품 브랜드 더블유엠에프(WMF)는 프리미엄 냄비 '퓨전테크 미네랄'(사진)을 오는 8일 오전 11시 15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최유라가 메인 호스트를 맡아 WMF 퓨전테크 미네랄 냄비 4종 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방용품 브랜드 더블유엠에프(WMF)는 프리미엄 냄비 ‘퓨전테크 미네랄’(사진)을 오는 8일 오전 11시 15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최유라가 메인 호스트를 맡아 WMF 퓨전테크 미네랄 냄비 4종 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소개한다. 방송에서는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섭씨 1300도의 고온에서 녹인 뒤 강철 몸체에 입히고, 다시 860도 고온에서 열처리해 미네랄과 강철 몸체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자연 소재를 최대한 살린 퓨전테크는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유지해 주고 항균 효과로 균의 증식을 막아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원적외선 방출로 재료의 겉과 속에 열을 균일하게 전달하며, 조리 시간도 단축해준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매직, 에어컨·주방후드·욕실 케어 서비스 출시
- [사진] 좁은 주방에도 딱…LG전자 ‘오브제 6인용 식기세척기’ 선봬
- '주방 뷰' 둔촌주공 직접 가보니…'팔 벌리자 손 닿을 정도'
- 명품백 마진율 나왔다…'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30% 육박'
- '더 글로리' 현실판?…생일날 끌고가 휘발유 뿌리고 폭죽
- '고작 11세 여아에게'…'가슴 찍어봐' 끔찍한 짓 저지른 20대
- 김정은 후계자는 아들 아닌 둘째 딸?…NYT가 김주애 주목한 이유는
- 도주한 중국인 확진자, 성형수술 받으러 한국 왔나…'벌써 6번째'
- '죽은 아내와 함께 산다'…4000만원 들여 '이것' 만든 남편
- '여보, 나 로또 됐어!'…배우자에 알렸더니 '이혼율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