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 원-오프 모델 ‘시론 프로필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의 하이퍼카 브랜드, '부가티(Bugati)'가 특별하게 제작된 단 하나의 차량 '시론 프로필레(Chiron Profilee)'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론 프로필레는 '원-오프(On-off)' 모델로 제작되어 전세계 단 한 대만 제작되어 경매에 나설 차량으로 특별함이 더욱 돋보인다.
시론 프로필레는 부가티의 찬란한 과거의 한 조각이었던 '프로필레 쿠페'에서 영감을 얻은 차량으로 특별한 외형과 공간, 그리고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하이퍼카 브랜드, ‘부가티(Bugati)’가 특별하게 제작된 단 하나의 차량 ‘시론 프로필레(Chiron Profilee)’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론 프로필레는 ‘원-오프(On-off)’ 모델로 제작되어 전세계 단 한 대만 제작되어 경매에 나설 차량으로 특별함이 더욱 돋보인다.
시론 프로필레는 부가티의 찬란한 과거의 한 조각이었던 ‘프로필레 쿠페’에서 영감을 얻은 차량으로 특별한 외형과 공간, 그리고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실제 시론 프로필레는 전용으로 개발된 독특한 외장 페인트는 물론이고 부가티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각종 디자인 요소 및 부품 등이 더해졌다.
특히 카본파이버 소재는 물론이고 알루미늄 소재의 적용을 통해 ‘부가티’의 특별함에 힘을 더했다.
실내 공간 역시 화려하게 다듬어져 있어 여느 시론과의 차이를 보일 뿐 아니라 ‘한층 고급스러운 차량’의 정체성을 명확히 드러낸다.
파워 유닛은 퍼 스포츠와 공유하지만 성능의 차이는 있따. 1,500마력의 강력한 유닛을 바탕으로 정지 상태 단 2.3초 만에 시속 100km에 이를 수 있다.
여기에 최고 속도는 380km/h에 이르고, 각종 주행 관련 요소 및 제어 시스템 등이 더해져 더욱 대담하고 우수한 주행 성능을 보장한다.
한편 부가티는 시론 프로필레를 내년 2월 1일, 파리에서 열릴 경매에 선보일 예정이다.
모클 김하은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주애 연일 등장에도 '김정은 후계자' 1순위는 김여정, 왜?
- 자살비행? 테러? 239명 태우고 영영 사라진 여객기
- 답답하고 무례한 실버세대? 편견 깨는 사랑스러운 주인공들
- 마른 몸 뚱뚱한 몸…타자의 눈에 길들여진 여자들의 고백
- 대통령실 "北 무인기 항적 3일 최종 확인... 野 정보 어디서 입수했나"
- "집에서 나가" 동거남에 격분... 흉기로 찌른 20대 여성 체포
- 대통령실 '정보 유출' 의혹 제기... 김병주 "30분 만에 자체 분석... 물타기하나"
- 이순재 "꼰대 되기 싫다고? 어른 행세하지 말라”
- “어쩐지 살 안 빠지더라” 닭가슴살 소시지의 배신
- 김동희, 학폭 사과 1년 만 SNS 재개…달라진 외모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