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새해 첫 치킨기부 활동…170마리 지역아동센터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시스BBQ그룹이 대표 사회공헌활동 '치킨대학 착한기부'의 새해 첫 기부 활동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매장 오픈을 앞둔 패밀리(가맹점주)가 치킨대학에서 기초교육을 받으며 직접 조리한 치킨을 인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나눔 활동이다.
한편 BBQ는 지난해 착한기부를 통해 장애인∙아동∙노인복지센터 등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약 2억2000만 원 상당의 치킨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2억2000만 원 상당 치킨 기부
[더팩트|이중삼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이 대표 사회공헌활동 '치킨대학 착한기부'의 새해 첫 기부 활동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BBQ는 2000년부터 24년째 착한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펼치며 상생 경영을 실천 중이다.
BBQ에 따르면 지난 4일 경기 화성시 지역아동복지센터연합회에 치킨 120여 마리를 전달했다. 이어 5일에는 안산시 장애인복지시설에 50마리를 기부했다.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프랜차이즈의 교육 시스템을 활용해 업계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 모범 사례로 꼽힌다. 매장 오픈을 앞둔 패밀리(가맹점주)가 치킨대학에서 기초교육을 받으며 직접 조리한 치킨을 인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나눔 활동이다.
BBQ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개인·기업의 기부량이 전체적으로 감소하는 추세"라며 "올해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찾아가 기부·봉사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지난해 착한기부를 통해 장애인∙아동∙노인복지센터 등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약 2억2000만 원 상당의 치킨을 전달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 사진의 비밀③] '김건희 사진 조명 논란', 靑 사진 담당 견해는?(영상)
- 국정조사 10일 연장…여야, 3차 청문회 증인 공방 예상
- '윤심' 실리는 김기현…나경원 '결단'에 관심 집중
- [팩트체크] 5·18 교과서 삭제…尹일까, 文일까
- 한동훈 집 찾아간 더탐사 처벌 가능성…판례는 말한다
- 서울경찰청장서 멈춘 특수본 칼날…'꼬리자르기' 논란
- 막 오르는 'CES 2023'…'메타버스 테마주' 증권가 활기 이끌까
- '대마불사' 둔촌주공, 계약률 70% 넘을까?…증권가 '촉각'
- 넥슨 "카트라이더 18년 만에 역사 속으로"…드리프트 시대 개막
- '슬램덩크'→'장화신은 고양이'...극장가 책임질 애니 라인업[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