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부천 브라질 공격수 라모스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천FC1995(이하 부천)가 브라질 특급 윙포워드 가브리엘 라모스를 영입했다고 6일 발표했다.
184cm, 74kg의 다부진 체격을 지닌 라모스는 빠른 스피드와 기술을 활용한 돌파 능력이 장점이며, 더불어 팀플레이와 득점력을 겸비해 측면 공격에 화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부천FC1995(이하 부천)가 브라질 특급 윙포워드 가브리엘 라모스를 영입했다고 6일 발표했다.
184cm, 74kg의 다부진 체격을 지닌 라모스는 빠른 스피드와 기술을 활용한 돌파 능력이 장점이며, 더불어 팀플레이와 득점력을 겸비해 측면 공격에 화력을 더할 예정이다.
라모스는 브라질, 벨라루스, 라트비아 등 다양한 리그 무대에서 뛰어난 적응력과 함께 활약하며 실력을 검증받았다.
라모스는 주로 측면 공격수로 활약했지만, 공격형 미드필더도 소화 가능한 멀티 자원으로서 공격 전술의 다양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라모스는 “부천에 올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모든 구성원이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편안하고 집에 온 느낌을 받았다. 올 시즌 부천과 함께하며 많은 공격 포인트를 올리고 팀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민 감독은 “라모스는 공격 포지션 어느 곳이든 활약이 가능한 다재다능함을 갖췄다. 개인 기량과 경기 운영 능력도 뛰어나 부천의 공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라모스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진행되는 2차 동계 전지훈련부터 합류해 2023시즌을 준비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