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자이엘코스메틱’ 세계 최대 글로벌 TV 홈쇼핑 QVC 진출

신혜림 기자(haelims@mk.co.kr) 2023. 1. 6. 14: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QVC’ 23년 제품 선정
1분기 일본 판매 시작...글로벌 진출 속도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사진제공=자이엘코스메틱>
자이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이엘의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이 글로벌 최대 홈쇼핑사인 QVC(Quality Value Convenience)의 2023년 판매 제품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글로벌 TV 쇼핑채널 QVC는 1986년 창업된 24시간 홈쇼핑 방송사로 전세계 3억5000만 가구에서 이용하는 글로벌 최대 홈쇼핑 채널이다. 미국에서만 1억이상의 가구가 시청하는 홈쇼핑 채널이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독일, 이태리, 프랑스, 일본 등 7개국에 진출해 있다.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자이엘의 독자개발 성분인 자이엘라이트와 고함량의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올해 1분기에 ‘QVC 재팬’을 시작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피부에 필요한 베이비콜라겐(type-3 콜라겐)과 모공보다 작은 240Da이하 고함량의 초저분자 마린콜라겐이 피부에 필요한 콜라겐을 공급해 준다. 또한 독자 개발 원료인 자이엘라이트는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자이엘 관계자는 “이번 ‘QVC재팬’ 진출로 미국, 유럽 등 글로벌 QVC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했다”며, “QVC측에서 자이엘만의 독자 원료 및 제품 기술력에 관심을 보이고 있어 향후 피부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QVC와 공동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