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가슴근육 언제 이렇게 키운 거야?…김종국 "욕심나는 몸" ['짐종국']

2023. 1. 6. 13: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김영광이 유명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 출연해 김종국이 탐내는 몸매를 자랑했다.

김영광은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 출연해 김종국과 함께 운동을 했다. 김종국은 “잘생긴 사람은 운동하면 안 되는데..”라며 김영광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김종국의 엄격한 코칭 아래 운동을 시작한 김영광은 타고난 몸매를 자랑했다. 이에 김종국은 “욕심 나는 몸이에요. 만들면 기가 막힌 몸이라”라며 “꾸준히 해야되는 헬스의 자산인데..”라며 김영광에 완벽하게 홀릭, 김영광을 운동의 길로 꼬셔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김영광과 김종국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영광이 KBS 2TV ‘우리집에 사는 남자’ 출연 당시 김종국이 OST ‘바보야’를 부른 것.

이외에도 같은 동네에 사는 것을 알게 된 김종국은 “진짜 운동을 한 번쯤 빡세게 하고 싶은 날 연락해달라”며 “가는 길에 픽업해서 가면 된다”고 말해 두 사람이 앞으로 함께 운동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하게 했다.

한편 김영광은 올 상반기 공개를 앞둔 디즈니플러스 ‘사랑이라 말해요’를 통해 여심을 저격하는 연기를 예고한다.

[사진 = 김종국 GYM JONG KOOK 영상]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