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캐리어' 깜빡하고 떠난 여행…"한 벌로 4일 버텨" 폭소
이게은 2023. 1. 6. 12: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허당미를 발산했다.
6일 강형욱은 "오랜만에 제주 다녀왔어요~ 근데 캐리어를 안 챙겼다는 걸 완도항에 도착해서 안 거예요.. 여행 준비하면서도 너무 순조로워서 이상했는데, 역시!! 기어코 실수가 생긴거예요!"라고 적었다.
강형욱의 뜻밖의 허당미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강형욱은 KBS2 '개는 훌륭하다', tvN '고독한 훈련사'에 출연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허당미를 발산했다.
6일 강형욱은 "오랜만에 제주 다녀왔어요~ 근데 캐리어를 안 챙겼다는 걸 완도항에 도착해서 안 거예요.. 여행 준비하면서도 너무 순조로워서 이상했는데, 역시!! 기어코 실수가 생긴거예요!"라고 적었다. 이어 "시내에서 속옷 사고 저는 저 옷으로 4일 버텼어요~ 아 즐거웠어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사진을 보면, 강형욱은 물론 아내와 아들은 당혹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여유와 웃음을 잃지 않아 눈길을 끈다. 강형욱의 뜻밖의 허당미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강형욱은 KBS2 '개는 훌륭하다', tvN '고독한 훈련사'에 출연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고윤정, '졸업사진' 논란에 원본 공개돼..선후배·동창들까지 나서는 걸 보니 헛살지 않았네!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흑인 인어공주, 공포스러운 이미지?”…디즈니 '인어공주', 전체관람가 등급 실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