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세임 센트', 美 틴보그 선정 '2022 최고의 K팝'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세임 센트'(Same Scent)가 '2022 최고의 K팝'에 등극했다.
미국 유명 매거진 틴보그(TEEN VOGUE)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어스의 미니 8집 '말루스'(MALUS)의 타이틀곡 '세임 센트'를 '2022 최고의 K팝'(The 79 Best K-Pop Songs of 2022)으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세임 센트'(Same Scent)가 '2022 최고의 K팝'에 등극했다.
미국 유명 매거진 틴보그(TEEN VOGUE)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어스의 미니 8집 '말루스'(MALUS)의 타이틀곡 '세임 센트'를 '2022 최고의 K팝'(The 79 Best K-Pop Songs of 2022)으로 선정했다.
틴보그는 '세임 센트에 대해 "곡의 하이라이트에서 나오는 고혹적인 기타 사운드는 K팝 4세대 최고의 가수인 멤버 서호와 건희의 매력적인 보컬을 위한 길을 열어준다"면서 "언제나 대중을 끌어들이는 재능을 지닌 원어스에게 이번 음반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그룹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잘 보여 준다"라고 극찬했다.
원어스는 지난해 12월 '세임 센트'로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선정한 '2022년 최고의 K팝 트랙'에 선정된 데 이어 이번 틴보그 '2022 최고의 K팝'에도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특히, 원어스는 '세임 센트'로 국내외 음원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렸고,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이들은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군무에 섹시함을 더한 '아련 섹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최근 데뷔 후 첫 월드투어 '리치 포 어스'(REACH FOR US)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원어스는 오는 1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주 투어에 돌입할 계획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신동엽 "김경식, 미분양 아파트 계약…알고 보니 타워팰리스"
- 주병진 "결혼 두려움 있다"…두 번째 맞선 진행 [RE:TV]
- 출산 후 질 봉합하다 바늘 '툭'…18년간 몸 속에 박혀 지낸 산모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