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플리마켓 오픈 1시간만 완판에 특단의 조치 “미흡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연 플리마켓 물품들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
1월 5일 공개된 손담비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아낌없이 주는 플리마켓 VLOG! 담고비우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이틀 간 플리마켓을 진행할 예정이었던 손담비는 오픈 한 시간 만 완판에 다음날 물품 판매를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연 플리마켓 물품들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
1월 5일 공개된 손담비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아낌없이 주는 플리마켓 VLOG! 담고비우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이틀 간 플리마켓을 진행할 예정이었던 손담비는 오픈 한 시간 만 완판에 다음날 물품 판매를 결정했다. 이틀이 아닌 하루 진행하게 된 것. 손담비는 "내일 것까지 풀어야 될 것 같다. 한 시간 만에 옷이 완판돼서 살 게 없다. (원래 예정은) 밤 9시까지인데 한 두 시간 안에 나머지 내일 옷도 다 팔릴 것 같아서 부득이하게 내일 옷까지 옷걸이에 걸고 있다"고 알렸다.
플리마켓을 마친 후 손담비는 "플리마켓을 혼자는 처음 해봤다. 여러 명이서 했을 때는 금방 끝나서 혼자 할 때는 좀 부담감이 있을 수 있겠다 했는데 저희가 너무 잘못 생각했다. 어찌됐든 미흡한 점 이해해달라. 사실 플리마켓을 이틀을 해야 되는데 너무 순식간에 다 팔려가지고 어쩔 수 없이 내일 것까지 오늘 다 판매했다"고 양해를 구하며 "제가 요즘 삶 비우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일(기부)에도 동참하고 계속 좀 비우면서 플리마켓도 자주 열 생각이니까 그때는 더 완벽한 모습으로 팔아보도록 하겠다. 오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사 후 집들이에 대해서는 "(12월) 15일에 이사를 했는데 15일 이후 바깥에 나온 게 처음이다. 정리를 하느라. 그래도 큰 건 정리가 끝났다. 사실 완벽할 때 보여드리고 싶은데 가구들이 5개월 있다 온다고 한다. 그걸 좀 설명하면서 찍어야 할 것 같다. 완성된 건 5개월 있다가 보여드리겠다. 집들이는 한 번 할 거다. 기대 많이 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예고했다. (사진=손담비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0kg 건강 악화’ 故 빅죠 오늘(6일) 2주기…“나를 잊지 않았으면”
- ‘손예진♥’ 현빈 “子 외모 엄마 아빠 섞여 있어, 최종 목적지 궁금”(연중)[결정적장면]
-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영철 반응 찰칵…재혼 기대 모으는 달달함
- 송가인, 이렇게 말랐다니…극세사 몸매 자랑하는 토끼 변신 “역대급”
- 10기 옥순, 성형 전 얼굴+37kg 감량 깜짝 공개 “캐스팅 제의? 연락주세요”
- 장윤정 “KBS 퇴사 김선근, ♥도경완이 물들여‥나랑 진행하면 자꾸 프리선언”(미트2)
- 아이유♥이종석, 555만원 커플백→1박 250만원 日리조트 ‘럭셔리 데이트’(연중)[어제TV]
- BTS 정국, 전세기에 1박 1200만원 호텔까지‥초호화 귀빈 대접(연중)[결정적장면]
- 새신부 고성희, 수영장 독차지한 비키니 자태 그림 같네…행복한 신혼
- ‘아들맘’ 박신혜, 출산 후 7개월→살 쪽 빠진 근황…소녀 비주얼 여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