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이종석♥아이유, 이제 연애 시작인데..풍문 난무 [★FOCUS]

최혜진 기자 2023. 1. 6. 11: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송중기(왼쪽부터), 이종석, 아이유 /사진=스타뉴스
이제 막 공개 연애를 시작했을 뿐인데 온갖 풍문들이 난무한다. 결혼설, 임신설 등 의혹도 다양하다. 슈퍼스타들의 사랑인 만큼 이들의 사랑 일거수일투족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송중기는 목하 열애 중이다. 지난달 26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만 송중기 여자친구의 구체적인 정보는 전해지지 않았다. 소속사 측은 "또한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여자친구의 신상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열애 상대로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유력하게 지목됐다. 지난해 9월 송중기가 한 드라마 시상식 수상소감에서 언급한 '케이티'가 힌트가 됐다.

송중기는 지난 9월 'APAN 스타 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했다. 당시 그는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했다.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의 반려견 이름으로 추측됐다.

배우 송중기가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오는 18일 첫 방송. / 2022.11.1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사진=케이티
또한 송중기와 케이티의 목격담이 여러 차례 전해지기도 했다. 송중기와 영국인 여자친구가 지인의 결혼식에 함께 참석했다는 풍문도 나왔다.

게다가 출산 및 미혼모설까지 불거졌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케이티는 지난 2012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당시 배가 불렀던 그는 같은 해 5월 프랑스 행사장에서는 배가 들어간 모습을 보였다. 이에 케이티가 딸과 아들을 낳은 미혼모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유튜브 등을 통해서는 송중기와의 결혼, 임신설까지 불거졌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해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큰 다이아 반지를 낀 여자친구가 배를 가리는 듯한 포즈를 취했다는 주장이 이어졌다. 또 송중기가 외국인 여성과 산부인과에 동행했다는 주장도 나왔다.

하지만 송중기 측은 이러한 모든 풍문에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만을 고수하고 있다.

이종석(왼쪽), 아이유 /사진=스타뉴스
송중기에 이어 세기의 커플이 탄생했다. 바로 배우 이종석과 배우 겸 가수 아이유다.

이종석은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그분'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해 화제를 모았다.

'그분'의 정체는 아이유로 밝혀졌다. 이튿날 디스패치를 통해 두 사람이 최근 일본 나고야 최고급 리조트에서 데이트를 즐긴 사실이 밝혀졌다.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와 함께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전했다.

이종석과 아이유는 지난 2012년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MC로 호흡을 맞추며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오랜 기간 동료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인으로서 이제야 첫 걸음을 뗐는데 두 사람의 결혼설이 등장했다. 이종석과 아이유의 과거 발언, 행동이 재조명되면서부터다.

실제 이종석은 지난 2월 패션 매거진 엘르와 인터뷰에서 "이제는 명확하게 '이런 사람과 결혼했으면 좋겠다' 싶은 이상형이 생겼다. 우선 현명하고 단단하고 내가 존경할 수 있으면서 무엇보다 귀여운 사람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이종석의 이상형이 아이유이며, 이종석이 아이유와 미래를 그리고 있다고 추측했다.

또한 아이유가 지난해 10월 이종석 동생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던 사실도 전해졌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해당 결혼식에 참여했던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사진, 영상도 확산됐다. 최근 일본에서 즐긴 데이트에는 아이유의 동생도 함께였다고 알려졌다. 가족 만남까지 이어진 만큼, 이들의 결혼 가능성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