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日 싱글 수록곡 ‘Choices’ 8일 선공개…드라마 주제가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이 일본 드라마 주제가 참여와 함께, 현지 정식데뷔 분위기를 좀 더 드높인다.
르세라핌의 'Choices' 선공개는 그룹의 첫 드라마 주제가 참여라는 의의와 함께, 오는 25일 일본 첫 싱글 'FEARLESS'로 펼쳐질 현지 정식데뷔 행보에 대한 분위기를 이끄는 바가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이 일본 드라마 주제가 참여와 함께, 현지 정식데뷔 분위기를 좀 더 드높인다.
6일 쏘스뮤직 측은 르세라핌 일본 신곡 ‘Choices’가 오는 8일 0시35분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 수록곡인 이번 신곡은 오는 7일 현지방영될 일본 도카이TV·후지TV 드라마 ‘삼천 엔의 사용법’(三千円の使いかた)의 주제가로 선정돼 먼저 공개되는 것이다.
르세라핌의 ‘Choices’ 선공개는 그룹의 첫 드라마 주제가 참여라는 의의와 함께, 오는 25일 일본 첫 싱글 ‘FEARLESS’로 펼쳐질 현지 정식데뷔 행보에 대한 분위기를 이끄는 바가 될 전망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를 발매, 28일 ‘GMO SONIC 2023’ 31일 ‘슈퍼소닉 오사카 2023’ 등 대형 뮤직 페스티벌 출연과 함께 새해행보를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리플에스 코토네, '도쿄 하우스' 입주…'최애 멤버' 깜짝 공개
- 레이든‧숀‧수란‧제이블랙, DJ 서바이벌 'WET!' 고정 심사위원 출격 확정
- 김일중·최민호·이미주, 32회 서울가요대상 MC 확정…'K팝 최고권위 축제' 준비 착착
- 뉴진스 다니엘, 버버리 엠버서더 발탁…글로벌 영향력·비주얼 입증
- [오늘의 운세] 2023년 01월 06일 띠별 운세
- '한터뮤직어워드', 2차 투표 오픈…'대상 트로피' 주인공은 누구?
- '내일은 천재, 0재단 시즌1 마무리…'요절복통 졸업식'
- '제2의 서태지'?! '힛트쏭'이 공개한 18세 '천재 뮤지션'은?
- 하이키, 오늘(6일) '뮤뱅'에 뜬다…'건사피장' 첫 컴백 무대 예고
- 온리원오브, '언더그라운드 아이돌'로 애틋 브로맨스 그렸다…'한계 없는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