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Same Scent', 美 틴보그 '2022 최고의 K팝'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어스가 틴보그 선정 '2022 최고의 K팝' 타이틀을 꿰찼다.
미국 유명 매거진 틴보그(TEEN VOGUE)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어스 미니 8집 'MALUS'(말루스)의 타이틀곡 'Same Scent'(세임 센트)를 '2022 최고의 K팝'(The 79 Best K-Pop Songs of 2022)으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원어스가 틴보그 선정 ‘2022 최고의 K팝’ 타이틀을 꿰찼다.
미국 유명 매거진 틴보그(TEEN VOGUE)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어스 미니 8집 ‘MALUS’(말루스)의 타이틀곡 ‘Same Scent’(세임 센트)를 ‘2022 최고의 K팝’(The 79 Best K-Pop Songs of 2022)으로 선정했다.
틴보그는 “곡의 하이라이트에서 나오는 고혹적인 기타 사운드는 K팝 4세대 최고의 가수인 멤버 서호와 건희의 매력적인 보컬을 위한 길을 열어준다”면서 “언제나 대중을 끌어들이는 재능을 지닌 원어스에게 이번 음반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그룹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잘 보여 준다”라고 ‘Same Scent’를 소개했다.
원어스는 지난해 12월 ‘Same Scent’로 영국 데이즈드(DAZED)가 선정한 ‘2022년 최고의 K팝 트랙’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틴보그 ‘2022 최고의 K팝’에도 뽑히며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원어스는 ‘Same Scent’로 국내외 음원 차트 정상에도 올랐고,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첫 월드투어 ‘리치 포 어스(REACH FOR US)’ 아시아 투어를 마친 원어스는 오는 1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본격 미주 투어에 돌입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알비더블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