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훈♥' 오나라 맞아? 더 어려진 미모 깜짝.."일해야 안 아픈 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나라가 새해를 맞아 더 어려진 미모를 뽐냈다.
오나라는 6일 "2023년 새해 첫 일"이라며 계묘면 시작부터 촬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오나라는 "또 새로운 도전! 일해야 안 아픈 나"라며 JTBC 법정 예능 토크 '안방판사' MC를 맡은 모습을 선공개했다.
당시 오나라는 "정말 예상 못하고 왔다. 청룡에 처음 초대받았는데 수상이라니 말도 안 되는 일인 거 같다. 정신 차려야 한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오나라가 새해를 맞아 더 어려진 미모를 뽐냈다.
오나라는 6일 "2023년 새해 첫 일"이라며 계묘면 시작부터 촬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검은색 수트를 입고 검은색 넥타이까지 정갈하게 맨 오나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나라는 "또 새로운 도전! 일해야 안 아픈 나"라며 JTBC 법정 예능 토크 '안방판사' MC를 맡은 모습을 선공개했다.
한편 오나라는 지난해 청룡영화상에서 '장르만 로맨스'로 여우주연상 트로피를 거머쥐는 영광을 얻었다. 당시 오나라는 "정말 예상 못하고 왔다. 청룡에 처음 초대받았는데 수상이라니 말도 안 되는 일인 거 같다. 정신 차려야 한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재산은 물질이 아니라 사람이라는 걸 일찍이 알려준 김도훈 씨 너무 사랑하고 감사하다"라며 22년째 열애 중인 뮤지컬 배우 출신 교수인 남자친구 김도훈을 공개 언급하며 여전한 애정을 표현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곤약밥 먹으며 '섹시 노출신' 포기? “예쁜 몸이 아니라 앙상하게 만들려고 두달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신지 “가장 무서운 연예인은 김종민, 한마디 잘못하면 큰일 나”
- 제니가 탄 전용기, 이용료가 얼마인가 보니…시간당 2천만원에 출국절차도 10분 안팎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