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도적 연애담’ 공찬 “원작 웹툰 재밌게 봤다”[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1A4의 멤버이자 배우 공찬이 BL드라마에 도전했다.
MZ매거진 '유어바이브'는 최근 '비의도적 연애담'의 촬영을 마친 공찬 화보를 공개했다.
'비의도적 연애담' 촬영 전, 영감을 주거나 챙겨본 작품이 있냐는 질문에 공찬은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도 보고, '시맨틱 에러',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도 챙겨봤다"고 밝혔다.
공찬과 차서원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담긴 BL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올해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B1A4의 멤버이자 배우 공찬이 BL드라마에 도전했다.
MZ매거진 '유어바이브'는 최근 '비의도적 연애담'의 촬영을 마친 공찬 화보를 공개했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동명의 웹툰을 원잘으로 차서원(윤태준 역), 공찬(지원영 역)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공찬은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차서원에 대해 "촬영장에 가는 날은 형(차서원)을 만나러 가는 날이라 늘 즐겁고 행복했다"며 "항상 나를 많이 아껴주고 좋아해주는 게 느껴져 고마웠다"고 전했다. 이어 "원영이가 실존했다면, 윤태준이 실존했다면 이런 모습이지 않을까 싶을까 싶다"고 말해 원작 싱크로율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공찬은 "예상해 본 스코어는 없지만 당연히, 무조건 잘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크다"며 "하지만 BL이라는 장르에 생소하신 분들도 재미있게 봐주신다면 그것만으로도 성공적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비의도적 연애담’ 촬영 전, 영감을 주거나 챙겨본 작품이 있냐는 질문에 공찬은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도 보고, ‘시맨틱 에러’,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도 챙겨봤다”고 밝혔다. “웹툰 ‘비의도적 연애담’도 무척 재미있게 봤다”는 그는 “성별을 떠나 누군가를 좋아하고 다가가고, 마음을 열어주고, 상처를 치유해주는 모습들이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던 것 같다”고 후기를 전했다.
남다른 ‘팬 사랑’으로도 유명한 그는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쓰는 일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팬들과 소통하는 일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편"이라며 "팬들에게 일상을 공유하고, 팬들의 하루를 살펴보는 시간이 행복하다"고 변함없는 ‘팬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또 "12년 째다. 이렇게 오랜 시간 날 사랑해주는 팬들을 보면 그만큼 우리가 서로에게 잘 연결된 게 아닌가 생각한다"며 "나 역시 팬들을 생각하는 일이 일상이 됐다. 아마 팬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그들을 생각할 것"이라고 진심을 털어놨다.
한편 공찬의 화보 및 인터뷰는 유어바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공찬과 차서원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담긴 BL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올해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사진=유어바이브)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0kg 건강 악화’ 故 빅죠 오늘(6일) 2주기…“나를 잊지 않았으면”
- ‘손예진♥’ 현빈 “子 외모 엄마 아빠 섞여 있어, 최종 목적지 궁금”(연중)[결정적장면]
-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영철 반응 찰칵…재혼 기대 모으는 달달함
- 송가인, 이렇게 말랐다니…극세사 몸매 자랑하는 토끼 변신 “역대급”
- 10기 옥순, 성형 전 얼굴+37kg 감량 깜짝 공개 “캐스팅 제의? 연락주세요”
- 장윤정 “KBS 퇴사 김선근, ♥도경완이 물들여‥나랑 진행하면 자꾸 프리선언”(미트2)
- 아이유♥이종석, 555만원 커플백→1박 250만원 日리조트 ‘럭셔리 데이트’(연중)[어제TV]
- BTS 정국, 전세기에 1박 1200만원 호텔까지‥초호화 귀빈 대접(연중)[결정적장면]
- 새신부 고성희, 수영장 독차지한 비키니 자태 그림 같네…행복한 신혼
- ‘아들맘’ 박신혜, 출산 후 7개월→살 쪽 빠진 근황…소녀 비주얼 여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