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체험 이벤트…한달 렌탈료 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가 수면·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말 론칭한 비렉스는 침대(Bed)와 휴식(Relax)의 약자로 코웨이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1개월 렌탈료를 면제받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코웨이, '슬립셀' 비렉스 매트리스 론칭 이벤트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코웨이가 수면·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말 론칭한 비렉스는 침대(Bed)와 휴식(Relax)의 약자로 코웨이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갤러리, 코웨이 판매인(코디·홈케어닥터 등) 을 통해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1개월 렌탈료를 면제받아 체험해 볼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30일 이내 제품 반환도 가능하다. 이벤트 후 렌탈을 유지할 경우 3개월 렌탈료 추가 면제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스프링을 대신해 공기를 주입하는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매트리스다. 내장된 80개 슬립셀(퀸사이즈 기준)에 주입되는 공기량을 각각 조절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매트리스 경도를 설정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항상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슬립셀을 적용해 오랜 기간 사용하더라도 꺼짐 현상 없이 새 침대 같은 상태를 유지한다. 원하는 대로 경도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경도 컨트롤', 신체 압력을 감지·분석해 효과적으로 체압을 분산하는 '자동 체압 분산 시스템', 숙면을 유도하는 '릴랙스 모드' 등 혁신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