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무상 렌탈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을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행사는 비렉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고, 스마트 매트리스가 지닌 혁신성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비렉스 브랜드를 단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을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비렉스는 코웨이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홈 체험 이벤트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갤러리 등에서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홈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1개월 렌탈료를 면제 받아 체험해 볼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30일 이내 언제든지 제품 반환도 가능하다. 아울러 홈 체험 이벤트 후 렌탈을 유지할 경우 3개월 렌탈료 추가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스프링을 대신해 공기 주입 방식의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의 매트리스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내장된 80개 슬립셀(퀸사이즈 기준)에 주입되는 공기량을 각각 조절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매트리스 경도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항상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슬립셀을 적용해 오랜 기간 사용하더라도 꺼짐 현상 없이 새침대 같은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이 코웨이 측 설명이다.
이 외에도 이 제품은 원하는 대로 경도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경도 컨트롤’, 신체 압력을 감지 및 분석해 효과적으로 체압을 분산하는 ‘자동 체압 분산 시스템’, 숙면을 유도하는 ‘릴랙스 모드’ 등 혁신 기술이 적용됐다.
코웨이는 “이번 행사는 비렉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고, 스마트 매트리스가 지닌 혁신성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비렉스 브랜드를 단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지정 시험소 2곳 획득
-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출시
- 코웨이, 美 'CES 2023' 혁신상 2개 수상
- 코웨이, 서장원 단독 대표체제로 전환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