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더비트 슬기-웬디-효연, 이토록 강렬한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OT the beat(갓 더 비트) 멤버들의 강렬한 변신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6일 Girls On Top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효연, 슬기, 웬디의 색다른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편, GOT the beat는 지난 1일 'SMTOWN LIVE 2023 : SMCU PALACE@KWANGYA'를 통해 타이틀 곡 'Stamp On It'(스탬프 온 잇)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GOT the beat(갓 더 비트) 멤버들의 강렬한 변신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6일 Girls On Top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효연, 슬기, 웬디의 색다른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그래피티 벽 앞에서 강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아울러 GOT the beat가 첫 미니앨범 수록곡 'Alter Ego'(얼터 에고)로 SM 서스테이너빌리티 무브먼트에 함께한다고도 알렸다.
'Alter Ego'는 브레이크 비트에 다양한 베이스 리프가 더해진 댄스 곡으로,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주제로 한 가사에는 우리의 선택과 행동이 결과로 되돌아오는 현실 속, 새로운 변화를 위한 또 다른 자아를 깨워보자는 내용을 담았다.
앞서 SM은 새해 첫날 국내 엔터사 최초로 서스테이너빌리티 포럼을 개최, 전 세계 105개 국가에서 약 470만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지구의 지속 가능 발전에 대한 화두를 던졌다. 아울러 SMTOWN 겨울 앨범 더블 타이틀 곡 'The Cure'(더 큐어)로 지속가능한 연대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GOT the beat는 지난 1일 'SMTOWN LIVE 2023 : SMCU PALACE@KWANGYA'를 통해 타이틀 곡 'Stamp On It'(스탬프 온 잇)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첫 미니앨범 'Stamp On It'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