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함, SNS 해킹 당했나?…박재찬과 키스 장면이 ‘떡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함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 피해를 당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박서함이 직접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그가 출연한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장면이 담긴 게시글이 여러 개 게재됐다.
박서함은 그간 해당 계정을 통해 직접 촬영한 필름 카메라 사진을 올려왔다.
그러나 뜬금없는 '시맨틱 에러' 장면이 담긴 사진이 게재되는가 하면, 과거 박서함이 게재한 사진들까지 모두 삭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배우 박서함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 피해를 당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박서함이 직접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그가 출연한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장면이 담긴 게시글이 여러 개 게재됐다.
박서함은 그간 해당 계정을 통해 직접 촬영한 필름 카메라 사진을 올려왔다. 그러나 뜬금없는 ‘시맨틱 에러’ 장면이 담긴 사진이 게재되는가 하면, 과거 박서함이 게재한 사진들까지 모두 삭제됐다.
특히 프로필 사진까지 박재찬과 있었던 키스신 장면으로 교체되었으며, 사진과 함께 “시즌2를 안 한다는 것은 배은망덕한 짓이라는 것을 안다”는 문구가 추가돼 해킹범의 소행이 의심되고 있다.
갑작스러운 사태에 누리꾼들은 “해킹 당한 것 같다”, “소중한 사진들을 다 삭제하다니”,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다”, “꼭 잡히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서함은 왓챠 오리지널 ‘시맨틱 에러’에서 박재찬과 호흡을 맞추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박서함은 군 복무 중이며, 제대 예정일은 2023년 12월 9일이다.
/yusuou@osen.co.kr
[사진] 박서함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