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위원회 설립 50주년 맞아 기념 엠블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설립 50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을 발표했습니다.
예술위원회는 누리집과 SNS 등 홍보 채널을 통해 설립 50주년 내용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훌륭한 예술이 삶을 변화시킨다는 믿음으로 예술 창작과 국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지원하고 예술가치의 사회적 확산 업무를 수행하는 공공기관으로, 1973년 설립된 한국문화예술진흥원을 모태로 2023년인 올해 50주년을 맞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설립 50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을 발표했습니다.
예술위원회는 "엠블럼은 숫자 50과 예술위원회의 5가지 브랜드 컬러를 사용한 동심원이 그려지는 모습을 통해 시간의 흐름과 역사성을 강조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예술위원회는 누리집과 SNS 등 홍보 채널을 통해 설립 50주년 내용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제작된 엠블럼 매뉴얼을 예술위원회 누리집(www.arko.or.kr)에 공개하고 활용성을 높일 방침입니다.
김석 기자 (stone21@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재벌집 첫째아들’의 이혼소송…‘SK그룹 주식’의 미래는?
- 청와대, ‘한국의 베르사유’에서 ‘관광 클러스터’로?
- 푸틴, 정교회 성탄절 맞아 “36시간 휴전”…우크라 ‘일축’
-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개막”…팬데믹 이후 첫 행사
- [특파원 리포트] ‘10번째 투표도 불발’ 난장판 미 하원의장 선거…민주당 ‘팝콘각’
- [제보] 고속도로 달리던 전기차, 30초 만에 ‘속도 0’…“배터리 배선 불량”
- 그 많던 흑두루미는 어디로 갔을까?…“제2의 순천만이 필요하다”
- 현 교황 주례로 장례 미사 엄수…영면 든 베네딕토 16세
- 美 동부 폭설 이어 서부 폭우…정전·침수 잇따라
- [생활경제] “전세금 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