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 자사주 3000주 매입...‘성장 자신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바이오팜(326030)은 이동훈 사장이 취임 첫 주에 자사주 3000주를 매입했다고 6일 밝혔다.
실제 이 사장은 지난 2일 신년회에서 올해 조직과 구성원의 성장을 위해 혁신에 박차를 가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이 사장은 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에서 SK바이오팜의 디지털 치료제 파트너 칼라 헬스 르네 라이언 사장 등과 만나 미래 협력 증진 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SK바이오팜(326030)은 이동훈 사장이 취임 첫 주에 자사주 3000주를 매입했다고 6일 밝혔다. 취득 평균 단가 7만 100원으로 2억 1000만원 규모다. 성장을 이루겠다는 강한 의지와 자신감을 대내외적으로 표명한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 이 사장은 지난 2일 신년회에서 올해 조직과 구성원의 성장을 위해 혁신에 박차를 가할 것을 강조했다. 일환으로 △뇌전증 혁신 신약 세노바메이트의 매출 극대화 △차세대 파이프라인 확보 △임직원들과의 소통 강화 등을 통해 기업가치를 제고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 사장은 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에서 SK바이오팜의 디지털 치료제 파트너 칼라 헬스 르네 라이언 사장 등과 만나 미래 협력 증진 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유진희 (sade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거 대신 사줄게"..여중생과 성관계 하려던 男 잡고 보니
- 현실판 '더글로리'..생일날 휘발유 뿌리고 폭죽 터뜨려
- 고양이 수영시키며 웃음…이기영, 살해 직전까지 동거녀와 여행
- '연중' 현빈 "아들, ♥손예진과 내 얼굴 섞여있어…최종 목적지 궁금"
- "집 나가" 말에 격분…동거남 흉기로 찌른 20대 여성 체포
- '연중' 이종석♥아이유, 1박 250만원 日 리조트→럭셔리 커플템 조명
- 홍준표 "문재인 정권의 상징 '공수처' 이제 폐지할 때"
- 이승기 vs 소속사 분쟁…공정위, 조사 나설까?[이슈분석]
- [누구템] “하니가 하니를 입었다”
- "메이드인차이나 무적", 검거 중국인 옷 눈길…5회 방한 이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