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배구 페퍼저축은행, 15일 흥국생명전 '푸마 브랜드 데이'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여자부 페퍼저축은행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팬들을 위한 행사를 연다.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15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2-2023 V-리그' 여자부 4라운드 흥국생명과 경기에서 푸마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배구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인 푸마코리아는 지난해 9월 페퍼저축은행과도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는데 이번 행사는 합동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푸마 브랜드 데이에 앞서 오는 9일부터 사전 이벤트도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배구 여자부 페퍼저축은행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팬들을 위한 행사를 연다.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15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2-2023 V-리그' 여자부 4라운드 흥국생명과 경기에서 푸마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배구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인 푸마코리아는 지난해 9월 페퍼저축은행과도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는데 이번 행사는 합동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이날 미니 게임 및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푸마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스페셜 응원석 '푸마존(PUMA ZONE)' 좌석을 구매한 관람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작전 타임과 세트 간 휴식 시간에 퀴즈 타임, 행운의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푸마 브랜드 데이에 앞서 오는 9일부터 사전 이벤트도 열린다. 푸마 신세계백화점 광주점과 광주충장로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5일 경기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랜덤으로 제공되는 티켓 중에는 평소에는 쉽게 방문할 수 없는 '패밀리존'과 'VIP라운지' 티켓이 포함된다.
CBS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airjr@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아온 김연경에 또 시련이…' 전화위복 될까
- 日 남녀 배구 스타, 전격 결혼 발표
- '내 나이가 어때서?' 배구판 판치는 베테랑, 1위 질주 견인차
- "나는 잘려도 선수들은 살려 달라 했는데…" 65살 노 감독의 절규
- '끝내 눈물 터진 당구 女王' LPBA 새 역사보다 특별했던 우승
- '당구의 神, 어떻게 이길까' 쿠드롱 본인, 30년 친구가 들려준 힌트
- "할머니, 보고 계신가요?" 당구 女王 머리핀에 담긴 특별한 의미
- "서로 술 취해 통제 불능" UFC 회장, 아내 얼굴에 손찌검 구설수
- 몽골에 불어닥친 '탁구 한류' 열풍 "韓은 형제의 나라"
- 韓 당구 3쿠션 간판 4인방, 든든한 후원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