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아형' 남았다...'재벌집' 김도현→박지현, 순양家 비밀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 배우들이 '아는 형님'에서 드라마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7일 JTBC '아는 형님'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 김도현, 김남희, 박지현이 게스트로 출격, 유쾌한 입담을 뽐내는 한편 드라마 관련 다양한 에피소드를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형님들은 "이항재 실장은 진짜 배신할 생각으로 진성준 사장 편에 붙은 거야" 등 드라마 관련 궁금증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 배우들이 '아는 형님'에서 드라마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7일 JTBC ‘아는 형님’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 김도현, 김남희, 박지현이 게스트로 출격, 유쾌한 입담을 뽐내는 한편 드라마 관련 다양한 에피소드를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방송에서 박지현은 “내가 연기를 하면서 진심으로 화가 났던 적이 모두 김남희와 연기할 때였다”라고 말해, 연기를 하며 실제로 욱했던 순간을 밝힌다. 김남희는 “그 장면 전에 내가 뺨을 맞는 신이 있었다”라며 메소드 연기가 나올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힌다.
순양가 사람들의 비밀도 폭로할 예정. 형님들은 “이항재 실장은 진짜 배신할 생각으로 진성준 사장 편에 붙은 거야” 등 드라마 관련 궁금증을 드러낸다. 전학생도 이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흥미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7일 저녁 8시 50분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JT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