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리그4' ITZY 리아 "자신감 떨어진 것 같다" 역술가 말에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ITZY 리아가 역술가의 한 마디에 참았던 눈물을 쏟았다.
6일 방송되는 스타티비(STATV) '아이돌리그4'에는 ITZY가 출격한다.
역술가는 ITZY 예지에게 "올 초 개인적으로 빛날 시기"라며, "어떤 일이든 준비되어 있는 사람이지만 건강은 약한 편이라 유의해야한다"는 점괘를 전한다.
역술가는 리아에게 "재능이 많은 사람인데, 자신감이 떨어진 것 같다. 부담감을 느낄 필요가 없다"며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자, 만감이 교차한 듯 리아가 눈물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ITZY 리아가 역술가의 한 마디에 참았던 눈물을 쏟았다.
6일 방송되는 스타티비(STATV) '아이돌리그4'에는 ITZY가 출격한다. 화려한 스타일로 잔뜩 힘을 준 ITZY에게 신동이 “단체로 결혼식장 다녀왔나요?”라는 농담 섞인 환영 인사를 건넨다.
이날 방송에서는 ITZY의 2023년 신년 운세가 최초 공개된다. 역술가는 ITZY 예지에게 “올 초 개인적으로 빛날 시기”라며, “어떤 일이든 준비되어 있는 사람이지만 건강은 약한 편이라 유의해야한다”는 점괘를 전한다. 모든 것을 꿰뚫어 본 듯한 역술가의 신통함에 멤버들의 집중력은 최고조에 달한다.
예지에 이어 리아의 운세도 공개된다. 역술가는 리아에게 “재능이 많은 사람인데, 자신감이 떨어진 것 같다. 부담감을 느낄 필요가 없다”며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자, 만감이 교차한 듯 리아가 눈물을 보인다. 리아의 마음고생을 바로 옆에서 지켜본 막내 유나도 이내 눈가가 촉촉해지는 모습이 포착되어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이돌의 특별한 오락실 '아이돌리그4'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STA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감한 형사들2’국내 보험제도 바꾼 노인 연쇄교통사망사건
- '아는형님' 김도현-김남희-박지현 출격…'재벌집 막내아들' 비하인드 대방출
-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미주, 새벽에 야반도주 몰골…무슨 일?
- '미스터트롯2' 시청률 20.9% 대기록 달성…클립 동영상도 '대박'
- [오늘의 운세] 2023년 01월 06일 띠별 운세
- 한종희 "초연결 시대로 성큼", 조주완 "고객이 혁신 원동력"
- [CES 2023]원자로, 급속충전기, 수소드론…SK, 탄소중립 앞당길 신기술 한자리에
- [CES 2023]정기선 HD현대 사장 "바다 대전환으로 지속가능 미래 구현"
- [업무보고]콘텐츠 모든 산업에 필요…2023년은 교육개혁 원년
- FTX 창업자 전 여친, 어쩌다 110년 징역 범죄자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