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모태솔로 출연자들의 "믿고가자 VS 현타온다" 상반된 속내공개 '대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의 극과 극 첫 데이트가 공개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1일(수) 방송을 앞두고 '현타'와 '느낌표'를 오가는 '솔로나라 12번지'의 롤러코스터급 로맨스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모태솔로 12기의 로맨스는 11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의 극과 극 첫 데이트가 공개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1일(수) 방송을 앞두고 ‘현타’와 ‘느낌표’를 오가는 ‘솔로나라 12번지’의 롤러코스터급 로맨스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모태솔로 12기는 첫 데이트를 즐기며 핑크빛을 뿜뿜 발산한다. 영숙은 기분 좋은 웃음을 터뜨리고, 영식은 “진짜 신기하다”고 두 사람의 ‘그린 라이트’를 예감케 한다.
데이트 후 영식은 “잘 맞았어?”라는 모태솔로남들의 질문에 “너무 잘 맞았다. 서로 약속을 했다. 믿고 가자~”라고 영숙을 향해 굳어진 확신을 드러내지만, 영숙은 “현타가 오면서도 뭐가 맞는지 잘 모르겠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다”는 속내를 드러내 반전을 안긴다.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에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하…”하고 충격의 한숨을 몰아쉰다.
그런가 하면 광수, 옥순은 ‘핑크빛 그사세’를 예고한다. 광수는 “다 느낌표로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고백하고, 옥순 역시 “아무한테나 잘 안 주는 건데, 느낌표”라고 의미심장한 말로 화답한다. 이어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성적 호감의 변화는 있었다”라며 수줍게 웃는다.
하지만 3MC는 얼마 뒤 충격 반전을 본 듯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키며 다 같이 “어?”를 외친다. 급기야 송해나는 “진짜야?”라고 ‘입틀막’ 해 ‘솔로나라 12번지’에서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SBS PLUS,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