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9년 소속사 프레인 TPC와 재계약[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영이 9년간 함게 해온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프레인TPC는 6일 "이세영이 당사와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이세영은 지난 2014년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맺고 후 영화 '호텔 레이크' '수성못' '피끓는 청춘' 등과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화유기' '카이로스' '메모리스트' '의사 요한' 등 화려한 필모를 쌓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레인TPC는 6일 “이세영이 당사와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이세영은 지난 2014년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맺고 후 영화 ‘호텔 레이크’ ‘수성못’ ‘피끓는 청춘’ 등과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화유기’ ‘카이로스’ ‘메모리스트’ ‘의사 요한’ 등 화려한 필모를 쌓아왔다.
특히 이세영은 지난 2021년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 역을 맡아 신드롬급 인기를 견인하며 연기력과 화제성을 동시에 증명했다. 최종회 시청률 17.4%,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6주 연속 1위, MBC 연기대상 최우수상, 베스트커플상 등 의미깊은 기록을 남겼다.
지난해에는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를 통해 4차원 변호사로 180도 변신해 또 한번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현재 이세영은 차기작을 고심 중이다.
한편 프레인TPC에는 곽민규, 김가은, 김무열, 김범수, 김신비, 김현준, 류승룡,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엄태구, 오연아, 오정세, 원현준, 윤승아, 이규성, 이세영, 이소희, 이준, 이화겸, 조은지, 최명빈, 하서윤, 한다솔이 소속돼 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