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실적회복 기대에 호텔신라 52주 신고가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신라(008770)가 실적 회복에 따른 증권사 목표주가 상향에 힘입어 6일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장 초반 한때 호텔신라는 8만6500원까지 오르면서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전날 5% 이상 상승한 데 이어 호텔신라는 2거래일 연속해서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이날 호텔신라에 대해 글로벌 여행 수요 점진 회복에 따른 면세와 호텔 사업부문 실적 회복 흐름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20분 현재 호텔신라는 전 거래일 대비 0.59% 오른 8만5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 초반 한때 호텔신라는 8만6500원까지 오르면서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전날 5% 이상 상승한 데 이어 호텔신라는 2거래일 연속해서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이날 호텔신라에 대해 글로벌 여행 수요 점진 회복에 따른 면세와 호텔 사업부문 실적 회복 흐름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대내외 불확실성에도 실적 회복 방향성에 영향이 없을 것으로 진단했다. 목표주가는 11만원으로 기존 9만원에서 상향 조정했다.
김소연 (syki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거 대신 사줄게"..여중생과 성관계 하려던 男 잡고 보니
- 현실판 '더글로리'..생일날 휘발유 뿌리고 폭죽 터뜨려
- 고양이 수영시키며 웃음…이기영, 살해 직전까지 동거녀와 여행
- '연중' 현빈 "아들, ♥손예진과 내 얼굴 섞여있어…최종 목적지 궁금"
- "집 나가" 말에 격분…동거남 흉기로 찌른 20대 여성 체포
- '연중' 이종석♥아이유, 1박 250만원 日 리조트→럭셔리 커플템 조명
- 홍준표 "문재인 정권의 상징 '공수처' 이제 폐지할 때"
- 이승기 vs 소속사 분쟁…공정위, 조사 나설까?[이슈분석]
- [누구템] “하니가 하니를 입었다”
- "메이드인차이나 무적", 검거 중국인 옷 눈길…5회 방한 이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