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아들 얼굴, 손예진과 나 섞여 있어...최종 목적지 궁금"(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 씨가 최근 태어난 아들에 푹 빠졌다.
지난 5일 방송한 KBS 2TV '연중 플러스'에는 영화 '교섭' 출연 배우인 현빈, 황정민, 강기영 씨 등이 출연했다.
이날 리포터는 현빈 씨에게 "좋은 일이 있지 않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현빈 씨는 "영화 '공조2'가 잘 됐다"라고 유쾌한 답변을 한 뒤 "제 개인적으로 좋은 일이 있는데 그 이야기를 하시는 것 같다. 아이가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현빈 씨가 최근 태어난 아들에 푹 빠졌다.
지난 5일 방송한 KBS 2TV '연중 플러스'에는 영화 '교섭' 출연 배우인 현빈, 황정민, 강기영 씨 등이 출연했다.
이날 리포터는 현빈 씨에게 "좋은 일이 있지 않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현빈 씨는 "영화 '공조2'가 잘 됐다"라고 유쾌한 답변을 한 뒤 "제 개인적으로 좋은 일이 있는데 그 이야기를 하시는 것 같다. 아이가 생겼다"라고 말했다.
아기가 아빠와 엄마 중에 누구를 닮았냐고 묻자 현빈 씨는 "아직은 잘 모르겠다. 섞여있는 것 같기도 하다"라며 "주변 이야기를 들어보니 아이 얼굴은 많이 바뀐다고 하더라. 최종 목적지가 어딘지 궁금하다"고 답했다.
오는 18일 개봉하는 '교섭'은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의 인질로 한국인들이 납치된 피랍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교섭 전문 외교관이 국정원 요원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한편 현빈, 손예진 부부는 지난해 3월 결혼해 6월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후 작년 11월 27일 아들을 출산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이티엔 스타뉴스] 호날두, '하루 7억' 받고 사우디행 "남아프리카(?) 와서 행복…"
- [Y이슈] '재벌집'→'더 글로리', 中 불법 유통에 몸살… 저작권 피해 속수무책
- [Y초점] 뉴진스가 한을 품으면 MV에도 서리가 내린다
- ‘역외탈세’ 장근석 모친, 벌금 45억 전액 현금 납부
- 아이브 이서, 코로나 19 확진으로 중학교 졸업식 불참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속보] 경기 안산시 모텔 건물에서 불...투숙객 구조 중
- 밍크고래 목에 수상한 상처...우연 가장한 혼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