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日 싱글 수록곡 선공개…드라마 주제가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의 일본 데뷔 싱글 수록곡이 드라마 주제가로 낙점됐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피어리스) 발매를 앞두고 오는 8일 수록곡 'Choices'(초이시스)를 선공개한다.
이는 르세라핌의 첫 번째 드라마 주제가 참여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의 일본 데뷔 싱글 수록곡이 드라마 주제가로 낙점됐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피어리스) 발매를 앞두고 오는 8일 수록곡 ‘Choices’(초이시스)를 선공개한다. 이 곡은 8일 0시 35분부터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Choices’는 오는 7일 일본 도카이TV·후지TV 계열에서 첫 방송되는 드라마 ‘삼천 엔의 사용법’(三千円の使いかた)의 주제가로 선정됐다. 이는 르세라핌의 첫 번째 드라마 주제가 참여다.
드라마 ‘삼천 엔의 사용법’은 여성 3세대가 각자의 고민으로 인해 절약과 저금을 시작하면서 인생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고,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를 발매한다. 28일과 31일에는 대형 뮤직 페스티벌 ‘GMO SONIC 2023’, ‘슈퍼소닉 오사카 2023’의 무대에 선다. 이들은 지난해 NHK ‘제73회 홍백가합전’에 출연하고, 야후재팬 ‘검색어 대상 2022’ 뮤지션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현지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박세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500만원짜리 드론, 6억원 미사일로 요격”…우크라의 딜레마
- “시무식서 찬송가 부른 공수처장 사퇴하라”…불교계 ‘부글’
- 강진에서 아이 낳으면 출산장려금 5040만 원 준다
- “주차장에서 태우는 게”…사망자 폭증 중국, ‘셀프 화장’ 까지(영상)
- 남북 ‘여권 파워’ 2위vs90위…北 무비자입국 가능국 1곳 늘어 ‘8곳’
- 푸틴, 사실상 첫 ‘36시간 휴전’ 명령…우크라 “위선적” 일축
- 빵집서 女화장실 훔쳐보던 실리콘밸리 30대 CEO 체포
- 45㎏ 감량 후유증?…아델, LA 공연무대서 ‘절뚝’
- ‘암투병’ 스걸파 이채린, 고교 졸업…“건강 때문에 추억 없어”
- “커밀라와 결혼하지 말라고 아버지께 빌었다…형에 폭행당해 개밥그릇에 다쳐” 英 해리 왕자